영덕군, 민선 8기 후반기 "웰니스 중심도시" "비전 선포 2주년 기념행사" 개최 > 메인뉴스

사이트 내 전체검색
 

메인뉴스

영덕군, 민선 8기 후반기 "웰니스 중심도시" "비전 선포 2주년 기념행사"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4회 작성일 24-07-04

본문

영덕군은 민선 8기 2주년을 맞아 지난 1일 영덕군민회관에서 정례조회와 함께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포식을 통해 후반기 군정 비전으로 '대한민국 웰니스 중심도시 영덕'을 모토로 상반기 성과와 향후 군정 추진 방향을 공유했다.


군은 군민과의 긴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관광, 산업, 지역, 행정의 4대 분야에 대한 대대적인 혁신과 이를 실현할 12대 전략을 통해 지역 특화 관광과 신산업을 육성함으로써 지방소멸의 위기를 극복하고 국내 최고의 웰니스 도시로 도약할 계획이다.


김광열 군수는 “지난 2년간 믿음과 응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과 충실히 자신의 임무를 수행해 온 600여 공직자들의 힘으로 상반기 괄목할 성과를 거둘 수 있었으며 특화된 관광산업과 신산업을 육성해 지방소멸위기를 기회로 전환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군은 2주년을 맞아 군민과 소속 직원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영덕군민회관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을 통해 '대한민국 웰니스 중심도시 영덕'이라는 미래 비전을 바탕으로 지역 특화 관광과 신산업 육성으로 지방소멸 위기를 극복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할 것을 선언했다.


명예 홍보대사에는 소설 ‘묵호댁’으로 세계문학상 작가상을 수상한 작가 전정희와 TvN '식스센스'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이상엽이 위촉돼 '웰니스 중심도시 영덕'을 널리 알리는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직원 공감 토크콘서트에서는 김광열 영덕군수와 직원들이 군정부터 개인적인 일까지 허심탄회하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서로의 가치관과 군정 철학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김광열 군수는 기념사에서 “지난 2년간 민선 8기는 군민의 간절한 염원을 이루기 위해 쉴 틈 없이 달려 최초로 본예산 6000억 시대를 열었다”며, “남은 2년도 군민과 현장에서 소통하는 행정의 가치를 중심으로 군민이 행복한 새로운 영덕을 이룩하는 데 온 힘을 다하자”고 격려했다.

조영준 기자(jebo777@hanmai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윈 미디어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1188 3F
대표전화 : 1600-3645    등록번호 : 대구 아 00267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18.07.26    발행인: 조영준 본부장/ 편집위원장: 장종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준제
광고/제보 이메일 : jebo777@hanmail.net
Copyright © www.NEWSWiN.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