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시중은행 전환 기념" 롯데월드와 프로모션
작성일 24-06-03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조회 1,246회 댓글 0건본문
DGB대구은행은 시중은행 전환을 기념해 대고객 감사제인 'iM뱅크 Re-Born Festival’의 일환으로 롯데월드와의 프로모션 제휴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27일까지 iM뱅크 앱 또는 영업점을 통해 쓰담쓰담적금이나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100% 전원 해당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롯데월드 50% 할인권은 어드벤처, 어드벤처(부산), 서울스카이, 아쿠아리움, 워터파크 5개 업체에 대하여 제공되며, 고객은 iM뱅크 앱에서 직접 선택하여 매주 금요일에 해당 할인권(1인1매)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쓰담쓰담적금은 신용카드 결제금액과 연동하여 최고 연 5.65%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DGB대구은행 BC카드를 사용금액에 따라 최고 연 2.2%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금리 적금상품 가입을 고려하는 경우 적금 상품과 결합하여 금융 재테크를 할 수 있는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을 공급받거나 민영주택에 청약하기 위해 가입하는 전 금융기관 1인 1계좌 상품으로 연령, 주택소유에 상관없이 가입할 수 있다.
부모가 자녀명의로 가입하는 경우가 많으며 무주택 세대주인 경우 총 급여액이 7천만원 이하이면 연간 300만원 한도 범위 내 40%의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
황병우 은행장은 “시중은행 전환을 계기로 전국 어디서나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롯데월드와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어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이어 “iM뱅크도 전국은행으로 발돋움하면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DGB대구은행은 시중은행 전환을 기념해 다양한 협업처와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국의 다양한 롯데월드 관련 시설에서 고객에게 혜택을 주고자 하며 오는 7월에도 새로운 롯데월드 협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